[맛집/국수] 2011.07 종로3가 국수랑지짐이

청춘사업/쩝쩝 2011. 7. 22. 03:38 Posted by 플로그래머
정신없는 청년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캄사합니다 :)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하단의 ViewOn버튼 클릭과,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간단한 댓글로 제게 힘을 주thㅔ요!!


아.. 덥습니다 그죠?



더위를 너무너무 많이 타는 저로써는
조만간 태풍이 온다는데
차라리 비가 주룩주룩왔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지난날 비피해 입으신 분들 계시다면 죄송;)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이런 더운 여름날
입맛 없을 때! 딱!
콩국수를 딱!
파전을 딱!

..

뭐 그런 곳입니다.
더위먹었나봐요;

바로 사진보여드릴게요~



 

가게 이름부터가 심플한게 제스타일입니다
가까이 가자마자 남자 직원분께서 매너있게 문을 열어주시더군요 :)



 

앉자마자 김치와 양파절임이 나옵니다.
더운날이라 그런지 양파절임이 왜이리 맛있는지 몰라요
신나게 먹었습니다.. 메인나오기도전에ㅋㅋ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지만!
저희는 검은콩국수 & 얼큰김치수제비(덜맵게)로 주문하였습니다.
담백한 콩국수와 입맛돋구는 김치수제비가 괜찮을 것 같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주변 찰칵찰칵

점심시간이 한참지난 3시반쯤이여서 그런지
2시쯤 앞을 지나갔을 때 바글바글한 손님들은 많이 빠져나가서
사진찍는데 조금 뻘쭘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이런 찻잔 좋아한다는 @.@



 

주방이 훤히 보입니다. 청결해보여서 좋았어요

빨강옷 아주머니 왼쪽에 보이는 곳에
엄청나게 시원해보이는 두가지 종류의 국물이 있더군요 @.@
국수에 부어서 나오는 듯 합니다~




 

짠! 콩국수의 등장입니다
검은 콩국수라더니 국물이 약간 검은콩색이였어요
얼음이 안떠있어서 실망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꽤 시원했어요
얼음 넣어달라고하시면 바로 넣어주실 듯 했구요 :)






깨알같은 여친느님 손가락 출연




이어서 김치수제비의 등장입니다!
보기에 엄청 매워보여서 당황했는데
(저희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네네)
딱 좋을정도로 맵고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짜게 드시는분들은 조금 아쉬운 맛일지도 모르겠네요^^;






 

다시 콩국수로 돌아와서 뽀얀 국물을 드링킹했어요


와..

대박

궁금하시면 가서 드셔보시길.. 진해요 정말 흐흐



다 먹고나서 든 생각이지만
얼음 넣어달라고하심이 좋을듯 :)

다른 메뉴도 여러가지 국수가 있으니
다음 번엔 열무국수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무엇보다 더운날 입맛 없고
종로를 헤매고 계신다면

강추 :)


-찾아가는 길

*네이버 지도



종로3가역 2-1번 출구로 나가셔서 왼쪽으로 쭉 길따라 올라가시면
바이더웨이를 지나 지도상 도가한의원이라 표기된 건물 1층입니다 :)
찾기 쉬우실꺼에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