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라멘] 2011.08 라젠

청춘사업/쩝쩝 2011. 9. 22. 03:10 Posted by 플로그래머
정신없는 청년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캄사합니다 :)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하단의 ViewOn버튼 클릭과,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간단한 댓글로 제게 힘을 주thㅔ요!!



 

목동 맛집
라젠



어느 날 소설커머스에
기웃기웃하던 여친느님
동생과 함께 갔었던 라멘집이 올라와서
낼름 사놨다고하며
믿고 따라오라고 인도하심
졸졸졸



이번에 소개해드릴 라멘집은
목동 파라곤 지하 식당가에 있는
라.젠.
입니다!



입구입니다. 면 샘플들이 디스플레이되어있고,
앞에 자판기가 있습니다만 제가 갔을 땐 점검 중이였어요.



들어가서 보니 소셜커머스 메뉴가
따로 두 가지 준비되어있어서 주문을 했어요
무언가 푸짐하게 나오기 시작하더군요


복분자 물인듯 했어요



감자볼인데 겉보다 속이 알찼던 녀석!





속이 통실하니 꽉차있다는





이어서 롤이 나왔구요




제 라멘이 나왔습니다!
빨간 국물인데 색에 비해 맵지는 않았던 라멘!

새우 튀김 + 나물 + 탱탱한 생면 + 달걀 + 진한 육수 국물

담백하면서 살짝 매콤한 소스가 자칫 느끼할 수 있는 국물의 맛을 잡아줬어요
참고로 저는 매운 음식을 먹으면
정수리에서 화산폭발이 일어나서
매운거 잘 못 먹는데도 불구하고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다음은 뽀얀 국물의
여친느님 라멘 등장!

제 것과 다른점은

생달걀 - 삶은달걀
붉은국물 - 뽀얀국물

정도의 차이인 것 같았는데
양은 둘 다 많은편이였어요







매장 전경!
식사 때가 아니여서 그랬는지 조금은 한산한 분위기였어요 (아마 4시쯤..이였던 듯)



간단하게 리뷰하자면,
제 빨간 라멘의 경우 좀 덜 느끼했으나, 뽀얀 라멘의 경우 약간 느끼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재료를 좀 따로먹는 듯한 느낌이 들긴했지만,

면이 너무 탱글탱글하고 맛있어서 저는 만족 :)



* 찾아가는 길
파라곤 지하 1층 식당가에 위치




+ 보너스 샷
후식으로 먹은 빙수~ (다른가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