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라멘] 2011.07 일산 우마이도

청춘사업/쩝쩝 2011. 7. 9. 02:49 Posted by 플로그래머
정신없는 청년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캄사합니다 :)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하단의 ViewOn버튼 클릭과,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간단한 댓글로 제게 힘을 주thㅔ요!!


말이 필요없슴돠


입구의 간판(?)
라멘, 교자, 생맥주.. 맞나 모르겠네요..ㅋㅋㅋ

분위기는 정통 일식집 분위기의 인테리어이며,
무.엇.보.다
맛 이외엔 전혀 아무것도 신경쓰지않는 무던한 기봉이기에..

그냥 기다리다가 라멘 도착!





아...

순식간에 삭제..





느끼한 것을 잘 못먹음에도 불구하고 담백하게 잘 먹었습니다.

고명 자체에 양념이 배어있어 라면과 국물과 함께 먹어야 제맛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의 눈썹휘날리는 서비스는 최고구요 :)
제 블로그의 첫 맛집으로 포스팅하게되었습니다.

다음에는 못마셨던 맥주를..

아참! 미처 찍지는 못했지만, 무언가를 우려낸 차도 주시는데 너무너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

라멘 7,000원
매운라멘 8,000원
교자 2,500원
생맥 2,500원
면추가 1,000원

역시 맛집은 주메뉴만 팔아야...ㅋㅋㅋㅋㅋㅋ 편견일까요?

아참. 사장님! 정말정말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오픈도 안했는데 쑤시고 들어가서 죄송했습니다.
다리가 너무 아팠어요



찾아가는 법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4-1 양우드라마시티 101호

네이버 지도에 - 일산 우마이도 - 검색해도 나와요~
앱으로 검색해서 갔다는 @.@..



정발산역 1번출구 또는 마두역 4번출구에서 걸어가시면 금방 갈 수 있어요.
버스 일산 동구청 정거장에서 내려도 금방이랍니다.
오피스텔 건물 1층이라서 조금 헤깔린다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슴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