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는 청년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캄사합니다 :)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하단의 ViewOn버튼 클릭과,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간단한 댓글로 제게 힘을 주thㅔ요!!


1편 보러 가기

3편 보러 가기


 

미사리 조정경기장에 들어섰슴돠


색이 예쁜 화단의 꽃들이 반겨주는군요
안구정화용 몇 컷 잠시~




 

어느 행사이던지 가장 고생하시는 분들은
행사 진행요원들이시겠죠


차가 너무 많이와서 만차가 되는 바람에
주차장 입구통제하시느라 요원분들이 너무 바빠보이셨음
힘내세요



가로수가 있는 길을 지나



경기장이 보이는 잔디밭으로 나갔더랬죠




 

무도 시청자 여기 다 모이신듯..
엄청난 인파를 자랑하기 시작한 미사리 조정경기장




 

촬영 장비와 차량이 많이 왔다갔다하느라 길이 자주 통제 되었어요



 



아..저희 둘 다 동시에
레알 부럽다!!!!
라고 느낀
히든아이템..
*뒤에서 허락없이 찍어서 죄송합니다..너무부러웠어요 ..그 아이템이
폭신폭신..ㅠ_ㅠ..
(삭제원하시면 바로 삭제해드릴게요)


 

경쟁에 대한 주제 작품이라는데 무언가 난해한 예술작품 한 점


 

어떤 여자 4인 경기가 열리고 있었다는!
아래 이 분들은 워밍업 중이셨던듯~





슬슬 걸었죠



 

이번엔 남자 4인 경기가 열려서 그 쪽 출발 지점으로 이동했어요


이동 하던 중에 잠시 찰칵










 

저기 물 위에서 배 잡아주시는 일 하는 분들..
솔직히
좀 재밌어보였어요




 

2000m 코스의 1500m 지점에 자리를 Get!
다만..그 곳은 모터보트와 조정이 지나갈 때마다
파도가 넘실거린다는 것이 문제였죠





 

한참 언제 시작하나 이것저것 찾아보고
괜히 안터지는 3G때문에 투덜거려도 보고
그러다가 하늘에서 우리의 시선을 끄는
물품이 등장!!








 

가끔 TV를 보면(특히 예능) 헬리콥터에서 찍은 것 처럼
출연자들이 하늘을 쳐다보는 신들이 꽤 많았는데
바로 요녀석이였던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귀엽다능



그러던 중 저~~~ 건너편에서 무도팀으로 짐작되는
한대의 배가 출발점을 향해
힘차게 노를 젓고 있었슴돠!

잠시 멍때리며 얼굴도 안보이는 무도팀을 향해
순서 맞추기 놀이를..ㅋㅋ




 

한참 이곳에 멍때리고있는데..
17:10 방송 시작!

어디서 많이 듣던 목소리와 함께(나중에 알고보니 개그맨 허준님..ㅋㅋㅋ)
곧이어 경기가 시작했다는 소식이 들렸슴돠~




언제오려나~~

3편에서 이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