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Dreaming 1095 Project!

My Twenties?/1095 Project 2011. 10. 12. 01:51 Posted by 플로그래머
정신없는 청년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캄사합니다 :)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하단의 ViewOn버튼 클릭과,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간단한 댓글로 제게 힘을 주thㅔ요!!


출처 카페 > Dreaming 1095 [.. | 꿈선생 윤소정
원문 http://cafe.naver.com/dreaming1095/2715
1095 프로젝트: 국민 꿈★찾기 운동,
1095
프로젝트


하루
3시간 365일 1095!

나에게 던지는 질문을 통해 진짜 나의 꿈★을 찾고,

하루 3시간 365일 1095 !

꿈을 이루는 습관을 만들어 진짜 나의 꿈★을 이루어 나가는,

내가 원하는 삶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진짜 내가 원하는 삶을 만들어 나가는 실행 프로젝트 !
 

꿈★ 이란 무엇인가?

꿈이란 무엇일까요?

, 여러분은 왜 꿈을 이루고 싶으십니까? " 행복해 지고 싶어서요. "

, 맞습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해 지고 싶기에 꿈을 이루려 합니다.

그렇다면 곧, = 행복이라는 공식이 성립되는군요.

, 그렇다면 행복이란 무엇입니까?

노벨 경제학상을 받은 프린스턴 대학의 다니얼 카네만 교수는 행복을 아주 심플하게 정의합니다. 행복이란, 하루중 기분좋은 긴이 얼마나 되는가에 의해 결정된다.

기분좋은 시간이 길면 길수록 행복하고, 기분 좋은 시간이 짧으면 짧을 수록 불행하다는것 !

(나는 아내와의 결혼을 후회한다 by 김정운 인용)

그럼 간단하게 생각해볼까요?

행복해 지기 위해 꿈을 꾸고, 행복이라는 것이 즐거움의 추구라면? , 우리는 즐거워 지기 위해 꿈을 꾼다는 것 아닐까요? . 그래서 저희는 꿈에 대해 조금 더 간단하게 생각해 보기로 했습니다.막연하게 교수를 꿈꾸기 보다, 진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제 꿈을 이루는 삶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꿈이 나를 즐겁게 하는 것들이라면?

우선 나를 공부하고, 내가 원하는 것들을 하나둘씩 이루어 나가면 되는것 아닐까요?
하다 못해, 제가 이글을 쓰고 나서 예쁘게 한껏 옷을 차려입고, 휴가 마지막날, 데이트를
하러
나가는게 절 즐겁게 하는 일이라면, 그게 제 꿈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은사람과 차 한잔 마시고 온다면 전 꿈을 이룬 여자가 되는 것이죠! 그리고, 제가 이룬 꿈에 의해 전 즐거워 집니다. 행복해 집니다.
꿈을 찾는 방법은 생각보다 구체적이며, 간단하답니다!

전국민 꿈 찾기 운동! 1095 프로젝트.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하지만 저만 행복해서 뭐합니까? 다 함께 행복해 져야하지 않을까요?

. 지금 대한민국 여기저기 죽을 맛입니다. 주변을 돌아봐도, 꿈이 없어 방황하는 이들
정말 너무 많습니다
. 이제는 청년 실업이라는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가 납니다.
하지만 분명 문제가 있으면 해결책이 있을거라 믿습니다. 그래서 시작했습니다.
결국 모두 우리가 불행한 이유는 삶이 즐겁지 않기 때문 아닌가?
 
모두가 꿈이 없기 때문 아닐까?

한번뿐인 삶이라면, 가끔은 다같이 자신에게 미쳐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자 그럼 한번 해보자, 나 혼자만이 아니라 다같이 해보자! 그래서 시작했습니다.
전국민
꿈찾기 운동 1095 프로젝트!

SNS 안에서 1095 문화를 만들어라.

5천만 국민이, 60억 인구가 함께하는 그날까지, 모두가 " 내가 원하는 삶을 살아요!" 라고 외치는 그날까지 1095 프로젝트는 계속됩니다. 나의 변화가 나의 생각을 바꾸고,
나의 변화된 생각은 사람을 바꿉니다. 또 변화된 그 사람의 생각이 나라를 바꾸고,
그 나라가 변화는 모습은 전 세계에 퍼져 세상을 바꾸겠지요.
 
, 저희의 미션은 나를 변화시키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기반으로 SNS를 선택했습니다. Social networking service or Social networking society 는 우리의 1095 프로젝트를 하나의 문화로 만들어 줄 것이라
믿습니다.그 안에서 모두가 꿈을 찾고 이루는 문화가 널리 널리 알려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입니다
.제가 실천하고, 당신이 실천하고, 우리가 함께 실천하는 것!


온라인 프로젝트
vs
오프라인 프로젝트

1095 프로젝트는 온라인, 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됩니다.


온라인 : 진짜 나를 공부하는 시간,
자기주도형 꿈 찾기 프로젝트

온라인의 경우 전국민 꿈 찾기 프로젝트라는 사명을 가지고,

나 자신에게 question mark를 던지는 과정을 통해,

진짜 나를 발견하는 미션(Me-ssion) 페이퍼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본인 스스로가 자신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자기 주도형 :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는 당신께 드리는 1095의 선물(무료)]

, 함께 1095 문화 알리미가 되어주시는거예요! 친구와, 자신의 SNS 1095
문화 전파하
!

추후, 세미나 및 캐스트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 꿈을 위한 진짜 공부! 소통형 학습 프로젝트

오프라인 프로젝트는 꿈을 위한 진짜 공부 하는 소통형 학습 프로젝트입니다. ‘소통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오프라인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나를
 위한 진짜 교육 시스템입니다.

나를 찾는 과정, 그리고 생각을 깨어내는데 혼자가는 것보다 아름다운 것은 함께 가는
일이겠지요?

네, 이 프로젝트는 함께가는 법을 연습하는데 가장 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멀리가려면
함께가라.

더 큰 세상으로 나가기 위한 진짜 공부 영어’,

나를 치료하고 진짜 나를 만나는 시간 ’,

생각을 깨어내는 리딩’,

성공하는 1%의 비밀 스피치

시대에 맞는 인재로 성장하는 ‘SNS’ 바탕으로 이루어지는 꿈을위한 진짜공부!

[ 소통형 학습 프로젝트 : 꿈 선생들과 함께하는 소통형 학습 프로젝트는 1095의 가치창출(유료) ]

실행이 답이다!

결국, 내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네. 실행이 답입니다.
이미 우리는 머릿속으로는 모두가 뛰어난 인재들입니다. 머리속으로는 장학금 받아
유학도 갔고, 멋진 차도 한대 뽑았고, 다이어트는 물론 성공해서 S라인을 자랑하는
초특급 미녀가 되어있겠지요. 하지만 지금 현실의 나는 어떠한가요? 네, 분명 상상속의
내가 원하는 모습과는 참 거리가 멀군요.

하지만, 말하는대로! 생각하는 대로! 진짜 나의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저희 1095 프로젝트 팀원들 모두 실천하고 있으며, 네, 완벽하진 않지만 분명 저희는
시작전과 후의 모습이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생각이 개어나고, 점점 내 의식이
변화하며 진짜 내가 원하는 삶속에서 나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Life Redesign! 네,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위태로운 5천만 대한민국, 60억 세계인들의 꿈을 향한 위대한 도전! 1095 프로젝트 우리 모두가 원하는 삶을 사는 그날까지!
"실행이 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