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는 청년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캄사합니다 :)
양질의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하단의 ViewOn버튼 클릭과,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간단한 댓글로 제게 힘을 주thㅔ요!!



Day 5. 첫번째 사다리 '내가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 비밀

18 October 2011


Q1. 내가 좋아하는 것은 ("I really like it!")

 - 오늘 발견한, 나만 알고 싶은, 진짜 생각만 해도 나를 기쁘게 하는 것들
컴퓨터 축구 게임
동생과 하는 PS
제멋대로 두들기는 건반
- 이하 비밀


Q2. 내가 싫어하는 것은 ("I really hate it!")

- 오늘 발견한, 나만 알고 싶은, 나를 우울하게 만드는 내가 싫어하는 것들
피곤함
나쁜 냄새
좁은 공간
혼자 먹는 밥
무관심
 - 이하 비밀


# 오늘 발견한, 내 인생의 버-킷 리스트! (It's my Bucket-list!)

 이번년도 안에 이루고 싶은 나의 꿈!  죽기 전까지 이루고 싶은 나의 꿈!
 화내지 않기
 소리지르지 않기
 침착하기
 나와 타협하지 않기
 카페 사장님
 드레스 룸
 운전할 수 있는 마지막날까지 안전운전
 태국가서 타이마사지
 칵테일 취미반으로 배우기
 모교에서 강연하기


# Luv letter to myself!
 비밀이라 쓰고 지금 네가 생각하고 있는 것들이
어쩌면 지금의 너를 가장 잘 표현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

그걸 모두 회피하려고는 하지말자.
다만 좋은건 남기고 나쁜건 걸러내는 일이 필요한 너의 26살 한 해.
이제 2달도 채 남지 않았지만
매년 그래왔던 것 처럼
연말을 지난 10달여보다 더 보람차게 보내자.

넌 지금까지 최고였고.
앞으로도 최고일 것이다.
최선을 다하자.



# Check table for dreaming
  1   2   3
  O 아침에 일어나 3분   O 점심시간 3분   O 자기 전 3분